핸플 NO FURTHER A MYSTERY

핸플 No Further a Mystery

핸플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소프트한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곳의 경우는 주로 센슈얼 마사지 혹은 스파 등으로 불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선 대부분 여자 관리사들은 탈의하지 않고 남자 손님들만 발가벗는다. 정확히 말하면 훈도시 스타일의 팬티에 가운 차림으로 방에 들어가서 침대에 눕는다.

주로 엉덩이 마사지를 하면서 밑으로 손을 집어넣어 아래로 꺾는 것을 일컬음.

뺀찌 :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 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실장님 좀 불러 줄래?하고 말하면 됨.

쑈보도 장점은 찡을 일비제(테이블마다 찡을 떼지 않고 일급을 모두 합쳐서 거기서 찡을 떼는 것)로 뗀다.

매니저 : 기타 업소에서 성노동 여성을 가리키는 말. 보통 이름을 붙여 유진 매니저 등으로 부른다.

이를 모른 채 무조건 폭력적으로 말하고 잘해달라고 소리를 친다고 해서 마음이 움직이지는 않는다. 왜 남자들이 이런 간단한 걸 잘 모르고 자기중심적으로 행동하는지 모르겠다.”(이 모 양)

에이스 : 인물이나 몸매가 제일 좋다거나 지명 손님이 제일 많은 아가씨의 통칭. 업소마다 에이스의 영향력은 매출에 직간접적으로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므로 업소에서는 에이스를 키우는 데 주력하기도 한다. 핸플사이트 [파생어 : 준에이스, 에이스 대우]

이름 그대로 키스하는방 애인모드 위주고 키스외에 자플도 가능  업소,언니마다 수위가 다름, 경우에 따라 추가금 내고 언니와 수위쇼부도 핸플사이트 가능   

You can electronic mail the location owner to allow them to know you were blocked. You should contain what you have been accomplishing when this site came up and the Cloudflare Ray ID discovered at The underside of the site.

줄여서 캔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실장님 저 캔~" https://www.handple.biz 또 룸 업소에서 이미 초이스 되어서 손님 옆에 앉았는데 손님이 나가라고 했을 때도 캔슬이라는 말을 쓴다.

핸플, , 립카페, , 키스방, , 밤문화의모든정보, , 핸플정보, , 립카페추천업소, , 키스방정보

메이드 :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었다는 뜻이다. 영업진이 아가씨에게 "너 메이드.

스펙 : 성노동 여성의 키, 몸무게, 가슴사이즈(혹은 쓰리사이즈 등)를 핸플 사이트 말한다. 보통 츄라이(면접)를 보기 전에 전화나 문자로 스펙을 많이 물어본다.

☆ 소프트 :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 밑짱을 동시에 안하거나 윗짱만 하는 선에서 비제가 없는 선입니다.

Report this page